어서오세요, 세계.
에어 바이크가 하늘을 날고, 홀로그램과 담홍색의 꽃잎이, 고층 빌딩 사이에서 흩날리듯 춤춘다. 폴몬트 시티ㅡ
그곳은, 인간과 로봇이 사는, 컬러풀한 빛과 화려한 음악이 넘치는 네온 거리.
노동조차도 로봇에게 맡기는 세계에서, 인간 관계에 지친 인류는, 자신 대신에 다른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해주는 로봇 <어시스트로이드> 를 만들어냈다. 기쁨도 슬픔도, 어시스트로이드가 품은 감정은 프로그램.
누군가의 상냥함에 가슴이 따뜻해지는 감각조차 모두 가짜ㅡ일 터였다.
- 01 Labo.bird cage
어시스트로이드
인사, 사교인사, 교섭, 영업, 사죄,
연인과의 이별 얘기까지, 인간을 대신하여,
커뮤니케이션을 취해주는 로봇.
전 인류가 고대하던, 영원한 고독으로부터 해방시켜 주는 존재.
섬세한 그들에게 어떠한 불편이 발생했을 때에 메인터넌스를 전문으로 실시하는 연구실도 있다.
<당신에게 소중한 파트너의 건강을 지킵니다>
어시스트로이드나 펫로이드를 시작으로, 지금은 로봇은 우리들의 생활에 빠질 수 없는 소중한 파트너입니다.
가정의 로봇의 건강은 Labo.bird cage에게 맡겨주십시오.
정기 메인터넌스부터 수리까지, 진심을 담아 대응해드립니다.
<Labo.bird cage의 고집>
*어시스트로이드 시선으로 조정하는 쾌적 공간
흰색을 바탕으로 한 클린한 공간에서, 손님의 소중한 로봇을 보관합니다.
메인터넌스나 수리에는, Labo.bird cage의 어시스트로이드가 어시스트로이드 시선으로 감수한 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인터넌스, 수리, 커스터마이즈...... 각각의 요망에 대응합니다
인간형에서 개 형태에의 변형 기능 등, 자신의 어시스트로이드를 커스터마이즈하고 싶은 경우도, Labo.bird cage에게 상담해주십시오.
어시스트로이드의 커스터마이즈에 익숙한 우수한 엔지니어를 소개해드립니다.
*어떤 로봇의 수리도 맡기세요!
어시스트로이드는 물론, 고양이형, 개 형, 양 형 등의 펫로이드, 인기 동물형 서로 통하는 로봇 「Mu-Mu」의 수리도 대응 가능합니다.
기종에 관계없이, 「고장일까?」 라고 느꼈다면 부디 Labo.bird cage에 맡겨주세요.
<스탭 블로그>
・4월1일
천년수가 만개한 꽃을 피워, CBSC에 마음이 끌리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저의 소중한 친구도 벌써 7번이나 먹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이 시기에는 어시스트로이드에게 CBSC를 먹임으로서 따르는 고장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만약 당신의 어시스트로이드가 「먹고 싶어」라고 귀여운 부탁을 하여도, 바로 먹여주고 싶은 마음을 참고, 먼저 입 안의 기능을 확인해줍시다.
기능이 갖춰져있다면, 문제없습니다. 그 아름다운 연분홍색과 상쾌한 차가움을 두분이서 즐겨주세요.
하지만, 만약 기능이 갖추어져있지 않다면, 반드시 두분이서 라보에 들려주세요.
음식을 먹어도 고장나지 않는 개체 만들기를 약속드립니다.
<Address>
폴몬트시티 웨스트스트리트 319번지
- 02. 폴몬트 시티 폴리스
폴몬트 시티 폴리스
폴몬트 시티의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 조직.
과거 테러사건과 폭주사건으로 인해, 어시스트로이드 관리법이 엄격해졌다.
그로 인해, 관리자 불명의 어시스트로이드를 그들이 단속할 수도.
개요
바이크에 승차해, 보통 1명으로 관내 거주자의 안전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경계・순찰활동을 행하는 것 외에,
사고 현장에 수시로 향해, 초동 활동에 종사한다.
8:30 근무 개시
9:00 순찰
천년수 아래서 미아를 보호. CBSC의 광고에 마음을 빼앗겨 부모와 떨어진 것 같다. 사이드 차에 태워 주변을 찾아, 부모와 합류했기에 인도했다.
12:00 점심
13:30 경호
최신형 어시스트로이드 수송 임무. 서장님의 의뢰로 세번째. 청년형으로 변형해서 놀랐다. 밝고 긍정적인 좋은 녀석으로, 임무 자체는 즐거웠지만, 경관을 동원하는 것은 과보호지 않나?
15:00 순찰
워킹클래스 에리어에서 에너지가 끊어질뻔한 어시스트로이드를 발견. 주인을 알게 되어 배달했다.
17:00 사무 처리
보고서를 썼지만, 역시 어렵다.
18:00 사고 대응
만안 도로의 에어바이크와 에어카의 접촉사고 대응. 부상자 없음. 5분후에 교통과가 임장했기에 그 뒤를 이어받았다.
19:00 통보 대응
폴몬트 라보라트리부터 최신형 어시스트로이드가 한 체 도둑맞았다는 통보. 연구실로 향하는 도중, 먼저 현장에 도착한 동료로부터 연구원의 착각이였다는 연락이 들어왔다. 얼빠진 연구원도 있구만.
21:00 싸움
워킹클래스 에리어에서 어시스트로이드가 사람을 공격했다는 통보가 있었다. 임장시에는 이미 해당어시스트로이드 오너의 형제와 통보자끼리의 사이에서 화해했기 때문에, 형제에게 주의만 주었다. 폭주가 아니라, 원래 하이클래스 용의 주요 인사 호위용 어시스트로이드로, 오너에 대한 경호 설정이 과격할 뿐인 것 같다.
고물이 되지 않아서 다행이야.
22:30 순찰
워킹클래스 에리어에서 불법투기 된 어시스트로이드를 발견. 그뒤로는 지난번 공유대로 서장님께 물려주었다.
25:00 다음 담당자에 인계
이것을 기입. 벌써 이런 시간인가. 빨리 돌아가서 얼른 자자.
늦잠이라도 잤다간 또 서장님께 혼나니까.
공유 사항
・워킹클래스 에리어에서 방범, 경비 활동을 하고 있는 어시스트로이드가 입구 부근을 계속 경계하는 것을 목격. 전투나 호위에는 맞지 않는것 같은 소년형이라 괜찮겠지만, 금후의 동향에 주의
- 03. Vollmond City TIMES
Vollmond City TIMES
폴몬트 시티의 상태를 독자의 시점으로 시민에게 드리는 인기 뉴스 방송.
마을에서 매일 일어나는 일, 시민이 주목하고 있는 주제 소개와 해설이 메인.
이것을 보는 것 만으로도 폴몬트 시티의 최신 정보를 알 수 있다.
Today`s Vollmond City TIMES
지금 세계각지가 주목하고 있는 폴몬트 시티의 따끈한 뉴스를 시민 여러분께 전해드리는 방송!
명물 캐스트 젠이 전해드립니다.
☆오늘의 라인업☆
<마을의 최신정보를 전달! 「Today’s Vollmond」>
*세큐리티 시그널을 발신하지 않는 어시스트로이드에 주의를!
세큐리티 시그널을 발신하지 않는 어시스트로이드의 통보가 있었고 보도되었습니다만, 오해였다고 폴몬트 시티 경찰으로부터 발표가 있었습니다.
우리들의 생활을 서포트해주는 방면, 폭주사고를 일으키거나, 때로는 테러 행위에도 사용되고 있는 어시스트로이드.
슬픈 사건 사고를 줄이기 위해, 세큐리티 시크널을 발신하지 않는 어시스트로이드의 공공장소에서의 행동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만약 발견한 분은 즉시 폴몬트 시티 경찰에 알려주세요
*소문의 그의 스캔들!?
그 미모와 행동거지로 인해 팬도 많다고 하는, 시장의 자제분이 하층 에리어에서 목격되었다는 정보가 들어왔습니다. 셀럽이 몰래 도대체 무엇을......? 스캔들일 가능성도!?
본 방송은 독자적으로 조사를 계속하겠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코너 「Secret story」>
젠이, 사랑에 빠질 것 같을 정도의 따끈한 인물을 소개!
*너무 아름답다고 소문난 사장, 그의 맨 얼굴은.......
대 히트한 스파이 영화의 모델이 되었다는 소문의, 고급지고 천연 와이너리한 사장에게 밀착! 취미로 운영하는 술집에 방문했습니다.
하이클라스에도 워킹클래스에도 허물없이 최고의 대접을 하는 모습에, 남녀노소 사로잡힐 것이 틀림 없다♡
<지금 주목의 테크놀로지는? 「Heart of Vollmond」>
어시스트로이드, 펫 로이드, 에어카, 에어바이크...... 폴몬트 시티를 지탱하는 많은 테크놀로지를 특집으로 하는, 폴몬트 시민 필독 코너 입니다!
*그 대인기 로봇의 개발팀의 인터뷰!
흔들림없는 안전성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대 인기중인 동물형 접촉 로봇 「Mu-Mu」!
폴몬트 라보러트리 개발팀으로부터 안경이 멋진 두 분께 개발 비화를 여쭤보았습니다.
<내일의 Vollmond City TIMES는......>
본 방송에서도 친숙한 그 박사를 독점 취재!
세계 최대의 어시스트로이드 연구소 ・폴몬트 라보라트리가 비밀리에 제조중인 신형 어시스트로이드의 소문을 재촉합니다.
방송으로 보내는 정보, 의견은 방송 HP으로 보내주세요★
Individual
오웬
관리자 불명으로 무신호의 최신형 어시스트로이드. 초기상태인 채로, 당신과 2체로 떠돌아 다니는 것을 보호받았다. 다른 어시스트로이드와는 달리, 명령을 어기는 등 자신의 의사로 행동하는 것처럼 보인다.
카인
폴몬트 시티 경찰 소속 순경 부장. 싹싹하고 붙임성 좋은 성격으로, 지역주민으로부터 신뢰도 두텁다. 경비 도중에 무신호의 어시스트로이드를 보호한 것을 계기로, 사건에 말려든다.
라스티카
폴몬트 시티에 있는 메인터넌스 숍의 오너 겸 엔지니어. 품위 있고 우아한 분위기를 가진 청년. 타인과 직접 대화하는 것이 서툴러, 평소의 소통은 관리하고 있는 어시스트로이드에게 맡기고 있다.
브래들리
폴몬트 시티 경찰 서장. 폴몬트 라보라트리 폭파 사건의 활약으로 주목을 받아, 전례없는 속도로 출세했지만, 어두운 소문도 끊이질 않는다. 어시스트로이드를 싫어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클로에
라스티카의 어시스트로이드. 메인터넌스 숍에서는 접객을 중심으로 라스티카의 일을 서포트 하고 있다. 어시스트로이드 치고는 사람을 잘 따르는 성격으로, 지역 주민들과도 자주 교류하고 있다.
피가로
폴몬트 라보라트리 지능 기술 정보부 부장. 어시스트로이드 연구 개발 전문가로서, 뉴스 방송 출현과 인터넷에서의 전문기사의 집필을 하고 있는 저명한 인물. 어시스트로이드 의존에 대해 해석하고 있다.
스노우
피가로의 어시스트로이드. 어린이 모습을 하고 있지만, 어른같은 행동을 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있다. 오너의 사람 만나기를 싫어하는 것을 조금이라도 완화시키기 위해, 매일 귀엽게 격려하고, 서포트하며 노력하고 있다.
히스클리프
폴몬트 시티의 엔지니어. 화려한 용모와는 반대로, 소극적이고 고귀한 행동을 하는 미소년. 라스티카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가끔 메인터넌스 숍에서 일하고 있다. 장래유망한 기술자.
'이벤트 스토리 > April fool 파라독스 로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라독스 로이드 로그인 숏 스토리 (3) (0) | 2021.04.10 |
---|---|
파라독스 로이드 로그인 숏 스토리 (2) (0) | 2021.04.10 |
파라독스 로이드 로그인 숏 스토리 (1) (0) | 2021.04.06 |
[소개] 세계관 및 프로필 (0) | 2021.04.01 |
[게임] 미니미니드라이브 (0) | 2021.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