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토리/3rd Anniversary 부디 당신께, 무지개의 이야기를

3주년 PV

하무얀 2022. 11. 15. 20:34

https://twitter.com/mahoyaku_info/status/1592473506708885504

트위터에서 즐기는 魔法使いの約束【公式】

“【イベント予告】 11月18日(金)13:00よりイベント「3rd Anniversary どうかあなたに、虹の物語を」を開催予定! ガチャには21人の魔法使いたちのSSRカードが期間限定で登場🧙‍♀️ この世界

twitter.com


눈을 감으면 사라져버릴 것 같은,
상냥한 목소리.
무척 좋아하는 이름.
고성에서 열리는 전람회에 초대된
현자의 마법사들.
어린 소녀가 그린 그림책에서 흘러나온 것은,
환영과 환상. 그리고 이변......
눈 깜박일 때마다 변해가는 꼭두서니 빛의 하늘에,
공연히 울고싶어졌다.
이 세계는 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가면극 (스노우, 화이트, 피가로)

때로는 보호하고, 때로는 잘라내고. 북쪽의 대지를 아는 짐승은, 신과 같이 미소한다. 그 팔에 잠시간의 낙원을 껴안고.

활극 (오즈, 미스라, 무르)

현기증이 날 정도로, 격하고 선명하게. 말로, 힘으로, 그들은 부딪친다. 목숨과 영혼을 건 싸움은 누구에게도 멈춰지지 않는다.

운문극 (오웬, 브래들리, 샤일록)

칭찬도, 경멸도, 격려도. 시처럼 아름다운 말로 그들은 자아낸다. 자기 자신이 사는 모양을, 그 울림에 올리면서.

희비극 (네로, 라스티카, 레녹스)

기쁜 만남과 슬픈 이별. 그 축적이, 지금의 그들을 형성했다. 이 앞으로는, 부디 웃는 얼굴로 있기를.

사극 (카인, 파우스트, 루틸)

그 이상의 결말은, 기사단을 쫓겨난 마법사에게. 또는, 어린 마음에 날려버린 안경에. 이야기는 이어지고, 계속된다.

운명극 (아서, 히스클리프, 클로에)

당신에게 선택받아, 당신과 만나서. 그런 날들을 보냈으니까, 이 운명은 행복했다고, 네게 말한다.

몽환극 (리케, 시노, 미틸)

마법사로 태어나서 다행이다. 도울 수 있는 힘, 이끄는 힘, 지옥을 살아가는 힘. 이 힘 덕분에 너와 만난 거라면.